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6년 연속 1위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사진=코웨이]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6년 연속 1위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과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 받아 정수기 부문 6년 연속, 비데 부문 8년 연속 대상을 기록했다.

코웨이는 제품 기술력 및 품질 향상을 위해 R&D 역량을 지속 강화하고 고객 관점의 서비스를 개발해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는 첨단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으며,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서를 없애고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3단계 스스로살균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해 호평을 받았다.

◆ 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서 '여름가전 로드쇼' 실시

신일전자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20개 지점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열고 인기 여름가전 10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21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19개 지점과 28일 위례점에 오픈해 한 달간 진행된다.

행사 품목은 에어서큘레이터, 창문형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 가정용 냉풍기, 가정용 선풍기 등이다. 이와 함께 에어서큘레이터 구매 고객에 한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에어서큘레이터를 구매한 고객은 각 지점 내 고객센터에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무선청소기, '라방'서 인기

밀레코리아가 지난 20일 진행한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의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청소기 부문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당일 14만 명의 누적 접속자 수를 기록했고, 구매액은 3일간 진행된 1시간 라이브 기준 전체 1위에 올랐다.

아이뉴스24

[사진=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는 유선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과 무선청소기의 편의성을 모두 담은 밀레 최초의 3 in 1 핸드스틱형 무선청소기다. 밀레만의 혁신적인 보텍스 기술로 미세한 먼지까지 모두 흡입하며, '헤파 라이프타임 필터'를 내장해 99.999% 이상의 여과 성능을 갖췄다. 청소 구역의 특성에 따라 상중심, 하중심, 핸디형의 3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 엡손,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한국엡손이 22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에코탱크 복합기 6종(L3156, L6190, L3100, L3106, L4150, L4160) ▲포토 프린터(PM-401) ▲라벨 프린터 2종(LW-K200KP10, LW-K200PK) 등 9종의 모델을 최대 2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리뷰 이벤트에 응모하면 ▲에코탱크 복합기 L3156, L3100, L3106은 최대 1만원 상품권 ▲에코탱크 복합기 L6190은 제품 무상 보증기간을 2년으로 연장하는 커버플러스(CoverPlus) ▲포토 프린터 PM-401은 5x7 포토액자, 4x6 포토앨범(100매), 포토앨범 카드 ▲라벨프린터 LW-K200KP10, LW-K200PK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에코탱크 복합기(L3100, L3106, L4150, L4160)는 추가로 블로그 리뷰 이벤트 응모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 필립스, 생생한 콘텐츠 구현 4K UHD LED TV 선봬

필립스가 풍부한 컬러, 선명한 명암,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콘텐츠를 생생하게 구현하는 4K UHD LED TV 'PUN7625'를 출시했다. 50인치부터 최대 70인치까지 라인업을 마련했다.

아이뉴스24

[사진=필립스]




PUN7625는 필립스 픽셀 플러스 울트라 HD 엔진의 장점을 접목해 화질을 최적화했다. 이미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세세하고 깊이 있게 제공한다. 케이블을 계속 바꿀 필요 없이 영상을 편하게 감상하도록 HDMI 입력 단자를 3개로 구성했다. TV 측면에 배치된 USB 포트를 이용해 다양한 동영상과 음악을 TV로 즐길 수도 있다.

◆ 쿠쿠, KBS '동행' 통해 한부모 가정에게 밥솥 지원

쿠쿠가 쿠쿠 사회복지재단을 통해 KBS1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동행' 출연자에게 가전제품을 후원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동행' 313회에서는 앞서 방송된 309회 '섬 소녀, 미연이의 사랑'에 소개됐던 미연이 가족을 다시 찾아 근황을 살폈다. 전라남도 신안군 홍도에 사는 열한 살 미연이는 이혼 후 홀로 자신과 오빠를 돌보기 위해 새벽마다 바다로 나가 고기를 잡는 아빠를 위해 몰래 땡볕 아래 생선을 지키고, 낚싯바늘을 묶으며 일손을 돕는다.

쿠쿠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가족의 사랑으로 씩씩하게 살아가는 미연이 가족에게 전기밥솥을 지원했다. 가사일이 서툰 미연이 가족이 좀 더 안전하고 편하게 집밥을 만들어 먹으며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이어가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 보쉬 전동공구, '카바이드 멀티휠' 그라인더용 절단 디스크 출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다양한 건축 자재를 빠르게 절단하는 '카바이드 멀티 휠' 그라인더용 절단 디스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강철 재질의 디스크에 카바이드 초경질 입자를 레이저 기술로 용접해 높은 내구성과 긴 수명을 보장한다. 못과 시멘트 잔여물이 있는 목재, 플라스틱 케이블 트레이, 플라스틱 관, 시멘트 보드, 구리 파이프 등 건축 자재를 빠르게 절단할 수 있다. 또 얇은 휠바디 디자인과 확장 슬롯을 적용해 최적의 절단 속도를 유지하며, 절단 작업 시 디스크 날의 변형을 방지한다.

아이뉴스24

[사진=보쉬]




제품은 외경 76mm, 110mm, 125mm 3가지 크기로 구성했으며 절단폭은 모두 1mm 규격으로 제작됐다. 외경 125mm 제품의 경우 보쉬의 엑스락 그라인더와 호환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엑스락은 X자형의 그라인더 헤드 인터페이스로 액세서리를 빠르게 교체할 수 있는 그라인더 날 장착 시스템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