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지훈, 14살 연하 일본인 예비신부와 미리 혼인신고 (전문)[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주피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예비 신부는 14살 연하의 일본 국적의 일반인이었다.

22일 이지훈의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는 “이지훈의 예비신부는 일본 국적의 1993년생 비연예인이다”라며 “오는 9월 27일 결혼을 하지만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일본을 오갈 수도 없었고, 서로의 대한 확신과 굳은 믿음으로 얼마 전 혼인 신고를 먼저 했다”고 밝혔다.

이지훈은 소속사를 통해 “더욱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 많은 축하와 관심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훈은 오는 7월초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커머스형 부캐릭터 ‘리태리’와 뮤지컬 ‘엑스칼리버’로 활동을 이어간다.

이하 이지훈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지훈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결혼관련 기사가 보도 되었습니다. 신부는 일본 국적의 1993년생 비 연예인분과 9월 27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일본을 오갈수도 없었고, 서로의 대한 확신과 굳은 믿음으로 얼마전 혼인 신고 먼저 하였습니다.

이지훈은 “더욱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 많은 축하와 관심 너무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인사를 전했으며, 7월초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고, 커머스형 부캐릭터 ‘리태리’ 활동과 방송 그리고 뮤지컬 ‘엑스칼리버’ 캐스팅에 합류하였습니다. 결혼과 함께 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많은 응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lnino891@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