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임영웅 부른 이승철 ‘잊었니’ 어떤 맛?…‘사랑의 콜센타’ 음원 대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히트 제조기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잊었니’가 공개된다.

22일 공연기획사 쇼플레이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의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정동원의 '사랑을 위하여'를 비롯해 임영웅의 '잊었니', 영탁의 '거짓말', '사랑과 진실', 이찬원의 '너를 사랑하고도', 장민호의 '들녘길에서', 김희재의 '미스고'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된다.

지난 17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문희경, 이현우, 하재숙, 간미연, 김슬기, 김법래와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정동원은 김종환의 '사랑을 위하여'로 감동을 자아냈다. 정동원의 '사랑을 위하여' 세로 직캠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수 7만 뷰를 기록했으며, 이에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스포츠월드

장민호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신웅의 '들녘길에서'를 열창했고, 김희재는 이태호의 '미스고'를 통해 애절함을 느끼게 했다. 이찬원은 특유의 따뜻한 목소리로 전유나의 '너를 사랑하고도'를 소화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명작 OST 메들리 무대가 펼쳐지기도 했다. 임영웅은 드라마 '신들의 만찬'의 OST인 이승철의 '잊었니'로 감미로운 음색을 뽐냈다. 영탁은 끈적한 몸짓과 짙은 목소리로 드라마 '파리의 연인' OST '거짓말'을 열창했다.

'사랑의 콜센타 PART60' 앨범은 이날 오후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