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938913 1102021062268938913 08 0803001 itscience 7.1.3-HOTFIX 110 조선비즈 0 false true false true 1624327200000

영화 보며 신발 관리··· 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 마케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CGV 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SKYBOX)’ 상영관에서 관람객들이 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체험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22일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개인 맞춤형 가전인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기기 안에 신발을 넣어 냄새를 제거하고, 땀 등을 건조하는 신발 관리 제품이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냄새 입자를 털어내는 ‘에어워시’, 냄새를 분해하는 ‘자외선(UV) 냄새분해필터’, 40℃ 이하로 신발을 말리는 ‘저온 섬세 건조’,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을 제거하는 ‘제논(Xenon) UV-C 램프’ 등이 적용돼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슈드레서의 체험마케팅을 수도권 주요 영화관·호텔·골프장 등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CGV 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에 관람객들이 영화를 보는 동안 신발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설치했다. 또 의류관리기인 비스포크 에어드레서・큐브 냉장고・큐브 에어(공기청정기)를 함께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조선비즈

삼성전자 모델이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에 마련된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존을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가전 제품들을 설치한 신라호텔의 체험형 객실 ‘익스피리언스 룸’에도 비스포크 슈드레서가 들어갔다. 경기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에는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존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최대 14일간 제품을 대여해주는 ‘투고(To-Go)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제품의 배송, 설치부터 회수까지 무료로 진행돼 소비자 비용 부담이 없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신발관리기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마련하게 됐다”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통해 의류 뿐만 아니라 신발까지 맞춤형으로 관리하는 토탈 패션 케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영 기자(jyoung@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