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롯데·현대·신세계백화점 24일부터 정기세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롯데·현대·신세계 등 ‘빅3’ 백화점이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2일 유통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동행 세일에 맞춰 전국 매장에서 ‘힘내요 대한민국!’을 주제로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여름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알레르망, 닥스, 레노마 등 15개 침구 브랜드 상품을 최대 75% 저렴하게 판다.

다음달 2~11일에는 랑콤, 입생로랑 등 화장품 브랜드 20개가 참여해 할인 혜택과 증정품을 제공한다.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구매 횟수에 따라 할인 쿠폰을 주고, 5회를 채우면 입점 베이커리의 상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24~30일 한우, 해산물, 과일 등 신선 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그룹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은 국내 중소기업의 1300여 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경향신문

현대백화점도 전국 점포 16곳과 아웃렛 17곳이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는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중동점, 판교점이, 내달 1일까지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이 ‘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3’를 열고 패션 브랜드 50여 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판교점, 목동점은 ‘중소기업 상품 특별전’을 순차적으로 열고 20~30개 브랜드의 패션, 잡화, 식품 등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통합멤버십인 H포인트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할인 쿠폰 ‘플러스 포인트’를 총 30억원 규모로 지급한다.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강남점과 센텀점, 대구점, 광주점에서 코리아 패션마켓 시즌3를 열고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오는 24일부터 내달 11일까지는 여름 정기세일을 펼친다. 골프 의류 최대 20%, 수영복은 최대 30% 할인한다. 23일에는 정기 세일 상품을 하루 먼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고 최대 20% 할인한다.

정유미 기자 youme@kyunghyang.com

▶ [뉴스레터] 식생활 정보, 끼니로그에서 받아보세요!
▶ 경향신문 프리미엄 유료 콘텐츠가 한 달간 무료~
▶ [2021경향포럼] 탄소중립을 위해 필요한 혁신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