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907520 1272021062168907520 06 0602001 entertain 7.1.4-RELEASE 127 조이뉴스24 0 false true false false 1624232987000

김민석, 카카오TV '오늘부터 엔진온' 캐스팅…자동차 정비사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김민석과 신예 임현주가 카카오TV 오리지널 '오늘부터 엔진 온'에 캐스팅 됐다.

2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오늘부터 엔진 온'의 열정 만렙 천재 자동차 정비사 차대현 역으로 배우 김민석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김민석과 임현주가 카카오TV 오리지널 '오늘부터 엔진 온'에 캐스팅 됐다. [사진=카카오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엔진 온'은 자동차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천부적 재능을 가진 자동차 정비사 차대현이 자동차에 얽힌 다양한 사건, 사람과 만나며 성장해가는 4부작 감성 드라마다. 매회 파란만장한 사건들이 멜로, 코믹, 휴먼, 추리 등의 장르로 펼쳐지며 시청자들에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김민석이 맡은 차대현은 자동차에 대한 천부적 재능을 가진 천재 자동차 정비사다. 시골에서 카센터를 운영하시던 할아버지 덕분에 자연스럽게 차가 인생의 전부가 된 인물. 자동차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지만, 노유화(임현주 분)를 향한 짝사랑을 표현하지 못한 채 전전긍긍하는, 사랑에는 서툴기만 순수한 청년이다.

김민석은 자동차에 대해서 모르는 것이 없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자동차에 얽힌 사연을 추적하기 위한 액션 연기, 그 안에 담긴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감정 연기까지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김민석은 "자동자 정비사라는 전문 직업을 표현하기 위해 직접 정비사분들로부터 교육을 받고, 자동차에 대한 공부를 많이 했다"면서 "누구에게나 친숙한 자동차라는 일상의 소재를 통해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만큼 많은 분들에게 공감 가는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김민석과 로맨스 케미를 만들어 갈 여주인공 노유화 역할은 신인 배우 임현주가 맡았다. 노유화는 자동차 서비스센터 매니저로, 항상 자신의 일에 자부심이 넘치고 친절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밝은 캐릭터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잊지 못할 상처를 담고 살아가고 있는 인물로, 임현주가 선보이는 감정 연기를 통해 ‘노유화’라는 인물이 가진 입체적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늘부터 엔진 온'을 통해 4부작 감성 드라마라는 새로운 드라마 포맷을 선보인다. 20분 내외의 에피소드에서 흡입력 있는 빠른 호흡과 전개로 완결된 하나의 스토리를 이끌어간다.

'오늘부터 엔진온'은 오는 29일 오후 8시 첫 공개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카카오TV를 통해 선보인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