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류현진 LIVE] 류현진, 1회 홈런 이후 무실점 행진…7회까지 1실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길준영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34)이 1회 선취점을 내줬지만 이후 호투를 이어갔다.

류현진은 21일(한국시간)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올리올 파크 앳 캠든야즈에서 열린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등판했다.

1회말 선두타자 세드릭 멀린스를 중견수 뜬공으로 잡아낸 류현진은 트레이 만시니에게 7구째 시속 81.9마일(131.8km) 체인지업을 던졌다가 중앙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홈런을 맞았다.

이후 라이언 마운트캐슬에게도 안타를 맞은 류현진은 앤서니 샌탠더에게 병살타를 유도하며 위기를 넘겼다.

류현진은 2회 1사에서 프레디 갈비스를 안타로 내보냈다. 하지만 마이켈 프랑코를 우익수 뜬공으로 잡아내고 페드로 세베리노를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실점 없이 이닝을 끝냈다. 3회에는 첫 삼자범퇴를 기록했고 4회도 세 타자만 상대하며 깔끔하게 이닝을 마무리했다.

5회 2사에서 세베리노를 볼넷으로 내보낸 류현진은 팻 발라이카를 좌익수 뜬공으로 잡았다. 6회에는 다시 삼자범퇴를 기록했다.

경기는 토론토가 7회까지 4-1로 앞서고 있다. /fpdlsl72556@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