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김경남, 이별고한 전혜빈 진심 알았다‥고원희, 금수저 설정환에 환호 ('광자매') [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오케이 광자매'에서 김경남이 전혜빈이 자신에게 이별을 통보한 이유를 알았다.

20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연출 이진서, 극본 문영남)'이 전파를 탔다.

이날 광태(고원희 분)는 허기진(설정환 분)이 금수저란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후 "사람 가지고 노니까 재밌냐"며 분노했다.

허기진은 "평생 볼 사람이라 그랬다, 있는 그대로 날 대해준 여자는 네가 처음"이라며 "널 보며 평생 함께 해도 되겠단 확신이 들었다, 이렇게 되기 전에 먼저 말했어야 하는데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광태는 "난 시험 친 줄도 몰랐다, 다신 내 앞에 나타나지 마라, 사기꾼"이라 말하며 돌아섰다.

하지만 이내 광태는 홀로남자 소리를 지르며 "인물과 건물이 한 거번에 몰려오다니, 이광태, 드디어 고생한 보람이 있다"며 기뻐했다. 급기야 "아빠 말대로 난 1등짜리 복권이었다"며 언니인 광식(전혜빈 분)에게 이 사실을 전했다.

배변호(최대철 분)은 마리아(하재숙 분)를 갑작스렇게 잃은 후 홀로 육아를 맡게 됐다. 이후 납골당에 찾은 변호는 아들을 보며 눈물, 이내 "미안하고 고마워요, 우리 복뎅이 잘 키울 테니 아무 걱정말고 편히 쉬어라,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고 말했다.

같은 시각, 같은 건물에서 광남(홍은희 분)도 자신의 母의 유골함을 찾아갔다. 이후 우연히 마주친 두 사람. 광남은 변호에게 "혹시 어머니?"라고 묻자, 그는 "여행갔던 날 갑자기"라고 말하며 마리아가 급사했다는 소식을 전했고 이에 광남도 충격을 받았다.

이어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통화하게 됐고, 광남은 "지금 우리 동네로 올래?"라며 데이트를 신청했다. 변호는 광남에게 달려갔고, 광남이 육아에 지친 변호를 위해 운전을 해주는 등 다시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그날 아침, 광태가 변호의 차에서 내리는 광남을 목격하며 "이건 바람이자 불륜, 이러면 상간녀되는 것"이라며 발끈했다. 마침 父철수도 집앞에서 두 사람을 목격하곤 충격받았다.

봉자(이보희 분)는 광식(전혜빈 분)에게 웨딩드레스를 함께 고르러 갔고, 이내 "너에게 제일 먼저 행복한 모습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하며 감동했다.

광식은 봉자를 위해 돌세(이병준 분)의 아들 예슬(김경남 분)을 포기했기에 "꼭 내 몫까지 행복해야한다"며 눈물, 이를 알리 없는 봉자는 그런 광식을 이상하게 생각했다.

이후 광식은 따로 예슬을 찾아가 헤어지자며 이별통보했다. 예슬은 "장난이지?"라며 놀라며 갑자기 이러는 이유를 물었다.

이에 광식은 "아무것도 묻지 말아달라, 더이상 할말 없다"면서 "너랑은 미래가 안 보인다"며 모진 말을 쏟았다.

예슬은 "부족한거 알지만 조금만 기다려달라, 앞으로 달라질 것"이라 설득했으나 광식은 "그래봤자 딴따라, 나와 안 어울린다"면서 "아버지 또 실망시켜드릴 수 없다, 나보다 어리고 중졸 딴따라 싫다, 그땐 내가 너무 외로웠다"며 마음에도 없던 말만 전했다.

이에 예슬은 충격을 받아며 "미안해하면서 사랑하고 싶지 않다,내가 어찌해볼 수 없는 내 조건 때문이라면 널 잡지도 못한 내가 초라하다"면서 "너 없이 살 수 없게 해놓고 어떻게"라며 눈물, 광식은 "아무말도 하지마라, 그냥 가달라"며 이별을 고했다.

그날 밤, 예슬은 피를 토하기 시작했다. 약국을 찾은 예슬, 그 앞에서 봉자, 돌세의 다정한 모습을 목격했고 아버지 돌세의 여자친구가 봉자란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다.
/ssu0818@osen.co.kr

[사진] '오케이 광자매'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