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긱스 루이♥유성은, 웨딩화보 공개 "살 쪘지만 사진 예쁘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소가윤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유성은 인스타그랩 캡처



가수 유성은과 루이가 19일 인스타그램에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결혼식 한 달도 안 남았는데 촬영하고 살이 또 쪘다. 하 이놈의 다이어트. 그래도 사진 너무 예쁘죠?"라는 글과 함께였다.

푸른 숲속의 나무를 배경으로 유성은과 루이가 포즈를 취했다. 루이는 꽃을 하늘 위로 던지며 뛰어올랐고 유성은은 활짝 웃었다. 루이의 하얀 옷과 유성은의 에메랄드빛 드레스가 조화를 이뤘다.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결혼의 기쁨과 설렘을 드러냈다.

이에 동료 가수 허각은 "대박 성은이 결혼 축하해"라고 댓글을 달았고, 솔지도 "진짜 너무너무 예뻐"라며 감탄했다.

유성은과 루이는 오는 7월 11일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조촐하게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은 지난 13일 MBC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해 직접 결혼 소식을 발표했던 바 있다.

앞서 지난 1월 루이와 유성은 측은 2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루이가 2012년 발표한 곡에 유성은이 피처링을 하면서 알고 지내다가 2년 전 즈음에 연인으로 발전했다. 또한 루이가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성은과 커플링을 끼고 손을 잡고 있는 커플 사진을 게재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가 알려졌다.

소가윤 기자 skyblue0322@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