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런닝맨', 서부영화 방불케 한 초호화 스케일 '역대급 심리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런닝맨'이 초호화 스케일의 세트장에서 역대급 심리전을 펼친다.

지금껏 '런닝맨'은 '거대한 미로성 세트', '룰렛지옥 세트', '초대형 낭떠러지 벌칙 세트' 등 남다른 스케일의 세트와 미션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서부 영화를 방불케 하는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의 세트가 등장한다.

앞서 진행된 '런닝맨' 녹화는 서부시대가 배경인 보드게임을 현실화한 초대형 세트장에서 이뤄졌다. 멤버들은 그 당시를 완벽 재현한 분위기는 물론, 보석점, 매점 등 디테일한 장소 구현에 "세련됐다", "돈 많이 썼네"라며 '런닝맨 식' 감탄을 이어갔다. 또한 멤버들은 서부시대 의상과 소품을 총동원해 갱스터로 완벽 변신했는데, 서로 "멋있다"며 자아도취에 빠지기도 했다.

본격 미션이 시작되자, 갱스터가 된 멤버들은 물건 약탈을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펼쳤다. 지석진은 일주일 사이에 이광수 대신 새로운 멤버와 동맹 크로스를 결성하는가 하면, 유재석은 "각자가 살아야 한다"며 마이웨이 방식을 택했다. 계속되는 동맹과 배신의 향연에 멤버들은 "몰입도 장난 아니다"라며 끝까지 긴장감을 놓지 못했다.

초대형 스케일의 미션은 20일 오후 5시에 방송될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팩트를 전하는 연예 뉴스! [비밀연예]
▶ 스트롱윤의 은밀한 인터뷰, [차에타봐]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