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유성은♥긱스 루이 웨딩화보 공개 "결혼식 한달도 안 남았는데 살쪘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루이, 유성은 / SNS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가수 유성은과 루이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유성은은 19일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한 달도 안 남았는데 촬영하고 살이 또 쪘다, 하 이놈의 다이어트 그래도 사진 너무 예쁘죠?"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푸른 숲을 배경으로 유성은과 루이가 포즈를 취했다. 루이의 하얀 슈트와 유성은의 에메랄드빛 드레스가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결혼의 기쁨과 설렘을 드러냈다.

이에 동료 가수 허각은 "대박 성은이 결혼 축하해"라고 댓글을 달았고, 솔지도 "진짜 너무너무 예뻐"라며 감탄했다.

루이와 유성은은 오는 7월11일 웨딩마치를 울릴 계획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조촐하게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월 루이와 유성은 측은 2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루이가 2012년 발표한 곡에 유성은이 피처링을 하면서 알고 지내다가 2년 전 즈음에 연인으로 발전했다. 또한 루이가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성은과 커플링을 끼고 손을 잡고 있는 커플 사진을 게재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가 알려졌다.

한편 루이는 지난 2011년 긱스로 데뷔해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 '전화 받지 마', '아침에'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유성은은 2012년 방송된 엠넷 '보이스 오브 코리아' 시즌1에서 톱2에 오르며 가수 활동을 본격 시작했다.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이름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