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집사부일체' 하차 신성록·차은우 마지막여행 "실감이 안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BS '집사부일체'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집사부일체' 차은우와 신성록이 하차를 앞두고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20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차은우와 신성록이 마지막으로 함께하는 다섯 멤버의 추억여행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이장희 사부를 만난 울릉도에서 작별을 고하는 다섯 남자의 마지막 여행이 펼쳐진다. 멤버들은 울릉도 곳곳에서 같이 셀카를 찍거나, 카약을 타며 경치를 구경하던 중 상대의 노를 빼앗아 약 올리는 등 평소와 같이 명불허전 '찐친' 케미를 보이며 추억을 쌓았다.

이어 2년 가까이 함께 우정을 다졌던 멤버들은 그동안 말 못 한 속마음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여행임을 실감한 멤버들은 처음엔 말문을 쉽사리 트지 못했으나, 이후 진솔한 얘기를 통해 서로에 대한 진심을 담백하게 전했다. 특히 신성록과 차은우는 멤버들에게 각자 "실감이 안 난다", "남들이 못 갖는 동생이 될게요"라며 진심 어린 작별 소감을 고백해 현장에 있던 모두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차은우는 형들과의 마지막 여행을 기념하기 위해 타임캡슐(기억상자)을 준비했다. 이에 멤버들은 다시 만날 2041년을 기약하며 울릉도에 타임캡슐을 묻었다고. 과연 타임캡슐에 담긴 멤버들의 소중한 추억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20일 저녁 6시25분 방송.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