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팝업★]하연주, 오늘(20일) 사업가와 결혼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 만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하연주가 결혼한다.

배우 하연주가 오늘(20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 사업가로 알려졌다.

앞서 하연주는 지난 4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다"며 "저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주신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측은 결혼을 앞두고 웨딩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연주는 누구보다 환한 미소로 단아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하연주가 결혼을 통해 인생 2막을 열게 된 가운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을 보여주겠다고 약속한 만큼 향후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하연주는 2008년 MBC 드라마 '그분이 오신다'로 데뷔해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미스코리아', '처용2', '굿바이 미스터 블랙', '왼손잡이 아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