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890028 0112021061968890028 06 0601001 entertain 7.1.3-HOTFIX 11 머니투데이 0 false true false false 1624078003000

한예슬, '루머 강경 대응' 발표 후 여유로운 일상…"행복하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머니투데이

배우 한예슬/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한예슬이 사생활을 둘러싼 여러 의혹에 대한 강경 법적 대응 방침을 밝힌 가운데,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 happy for this moment. This momentis your life"(이 순간을 위해 행복하자. 지금 이 순간이 당신의 삶이니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큼직한 배색 점퍼를 걸친 모습이다.

편안한 차림의 한예슬은 여기에 버건디색 볼캡을 비스듬히 매치해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한예슬은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날리며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18일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허위사실 유포와 악성 댓글에 대한 강경 대응을 진행중"이라며 "고소 대상은 모든 허위사실 유포자와 악성 댓글을 남긴 이들이며 곧 법률대리인을 통해 고소를 접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예슬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도 자신의 법적 대응을 예고하는 입장이 담긴 기사들을 캡처해 공개하며 심경을 간접적으로 전하기도 했다.

앞서 한예슬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와 '김용호 연예부장'이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의 남성 접대부 의혹, 클럽 버닝썬 마약 여배우 의혹 등을 제기하며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통해 직접 자신을 둘러싼 의혹들에 대해 반박했고, 이에 대한 법적 대응에 나설 것임을 경고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폭로와 의혹 제기가 끊이지 않았다.

한예슬의 강경 법적대응 방침에 유튜버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 커뮤니티를 통해 "언론의 부추김에 그리고 여론에 밀려 한예슬이가 결국 법적 대응을 결정했나보다"라며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번주 일요일 라이브 방송(라방) 기대해달라. 더 구체적인 증거들을 공개한다"며 추가 폭로를 예고하기도 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