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889971 0372021061968889971 06 0601001 entertain 7.1.5-RELEASE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624077278000

[투데이TV]'전참시' 브레이브걸스, 파격 공약 제안→용감한 형제, 진땀 뻘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전지적 참견 시점’ 브레이브걸스가 용감한 형제에게 파격 공약을 제안한다.

6월 1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58회에서는 역주행 신화를 쓴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장이 최초 공개된다.

돌아온 역주행돌 브레이브걸스. '역주행의 아버지' 용감한 형제는 이날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치맛바람'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깜짝 방문한다. 매니저는 "대표님은 '이 장면'을 찍을 땐 꼭 촬영장에 직접 와서 눈으로 확인한다"라고 제보해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이날 브레이브걸스는 용감한 형제에게 신곡 공약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용감한 형제는 '롤린' 역주행 당시 브레이브걸스에게 1위 공약 선물로 명품백을 플렉스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바.

이날 용감한 형제는 브레이브걸스의 공약 언급에 "난 모르겠다"라고 회피(?)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건넨 파격 공약에 현장이 초토화됐다고 한다. 용감한 형제는 진땀을 흘리며 당황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브레이브걸스의 새로운 공약은 무엇일지. 용감한 형제는 이를 지킬 수 있을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용감한 형제는 신곡 포인트 안무에 얽힌 놀라운 비하인드를 밝힌다. 브레이브걸스도 전혀 몰랐다는 안무의 숨은 비밀은 무엇일까. 멤버들은 "안무가 그렇게 탄생한 거였어요?"라며 박장대소를 터트렸다고 해 그 뒷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와 용감한 형제의 웃음 넘치는 뮤직비디오 촬영기는 6월 1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58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