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887637 0972021061968887637 06 0601001 entertain 7.1.4-RELEASE 97 스포츠투데이 56433246 false true false false 1624057233000

이슈 스타와의 인터뷰

'발신제한' 조우진 "이재인, 촬영 후 울어…탐구 정신 투철" [인터뷰 스포일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조우진 / 사진=CJ ENM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발신제한' 조우진이 배우 이재인, 지창욱의 연기력에 호평을 쏟아냈다.

18일 조우진은 영화 '발신제한'(감독 김창주·제작 TPSCOMPANY) 개봉을 앞두고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발신제한'은 은행센터장 성규(조우진)가 아이들을 등교시키던 출근길 아침, '차에서 내리는 순간 폭탄이 터진다'는 의문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으면서 위기에 빠지게 되는 도심추격스릴러다. 극 중 조우진은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고 위기에 빠진 은행센터장이자 두 아이의 아버지 성규 역을 맡았다.

이날 조우진은 성규의 딸 혜인 역으로 분한 이재인,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의 발신자 진우 역으로 활약한 지창욱과의 호흡을 설명했다.

그는 이재인에 대해 "탐구 정신이 투철한 배우다. 자신이 잘하려면 뭘 해야 하는지를 정확하게 아는 친구"라고 칭찬했다. 이어 "한 장면에서는 촬영이 끝난 후 이재인이 자신이 잘 못한 거 같다고 막 울고 있더라. 그런 모습을 보며 감동스럽기도 하고 놀랍기도 하고 기특하기도 했다. 내가 이재인의 나이로 돌아가도 저렇게는 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창욱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조우진은 "지창욱은 자로 잰 듯한 연기를 보여 줬다. 저 멀리서 걸어올 때부터 이미 그는 진우였다"며 "서로의 감정이 뭉치고 부딪히면서 '케미'가 나오는 게 스스로에게도 느껴졌다. 정확한 연기와 리액션이 있어서 저도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발신제한'은 오는 23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