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884618 0292021061868884618 08 0804001 itscience 7.1.4-RELEASE 29 OSEN 0 false true false false 1624012020000

[LCK 톡톡] '에포트' 이상호의 선전포고, "테디에게 킬 내줄 생각 없어, 내가 잡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오늘 유독 긴장이 많이 됐는데, 승리해서 다행이에요. 실수가 많이 나오는데 더 꼼꼼하게 준비하겠습니다."

시즌 마수걸이 승리를 걸고 맞붙은 한화생명과 대결서 승리한 '에포트' 이상호는 미소로 승리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우선 첫 목표인 플레이오프 진출을 꼭 달성하겠다는 약속을 했다.

리브 샌박은 18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한화생명과 1라운드 경기서 2-0 으로 승리했다. 봇 듀오 '프린스' 이채환과 '에포트' 이상호가 각각 1, 2세트 POG에 선정됐다.

경기 후 OSEN과 만난 이상호는 "오늘 유독 긴장이 많이 됐다. 그 긴장감 때문에 이긴 것 같다. 승리해서 다행이고, 기쁘다"라고 시즌 첫 승 소감을 전했다.

개막 주차 부진에 대한 질문에 그는 "오늘 2세트 경기력은 실수가 있었지만, 이번 시즌 들어 가장 마음에 든 경기력이었다. 연습 때 같은 경기력이 나오지 않았다. 우리가 원하는 상황이나 예상했던 상황에 맞지 않게 흘러가면서 경기의 승패까지 영향을 받았다. 더 연습해서 보완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프린스' 이채환과 호흡에 대해 이상호는 "프린스가 성격이 참 좋다. 잘 어울리려고 다가온다. 게다가 동갑내기 친구라 마음도 잘 맞는다. 우리 호흡은 어느 팀들과 비교해도 빠지지 않는다"며 활짝 웃었다.

덧붙여 이상호는 "다음 상대가 T1이다. T1 선수들과 친한데, 그렇게 날 잡겠다는 이야기를 한 인터뷰를 봤다. 그런데 나 역시 테디 선수에게 킬을 내줄 생각이 없다. 내가 킬을 올리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상호는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개막 주차에서 연패를 했지만, 우리가 꼭 가능하게 만들어야 하는 목표다. 감독님과 팀원들도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 scrapper@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