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나 혼자 산다' 쌈디, 촬영 도중 오열 '왜?' [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쌈디가 드라마 시청 중 갑자기 눈물을 터트려 시선을 집중시켰다.또한 원곡의 감성을 100% 소화한 커버곡을 원곡으로 착각한 전현무의 당황한 반응이 웃음을 자아냈다.

1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측은 18일 드라마 시청 중 폭풍 오열하는 쌈디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선공개 했다.

아이유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드라마에 몰입한 쌈디가 울컥한 듯 눈물을 보였다.

매일경제

‘나 혼자 산다’ 쌈디가 촬영 도중 눈물을 흘린다.사진=M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안84는 “나도 왕건 보다가 (울었는데)”라며 쌈디의 감정에 공감했다. ‘궁예 덕후’인 기안84는 궁예가 죽을 때 눈물이 난다며 궁예의 대사를 완벽하게 재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위로 받고 싶을 때마다 가끔씩 꺼내보는 드라마”라며 열혈 애청자 모드로 드라마에 완전히 빠져든 쌈디는 갑자기 폭풍 오열했고, 쌈디의 설명 불가한 눈물에 무지개 회원들은 폭소를 터트렸다.

전현무가 “중간에 (눈물) 넣었지?”라고 의심하자 쌈디는 “앞에 눈물의 과정을 좀 넣어주세요”라며 억울해 했다. 쌈디의 눈물에 전현무는 “아이유 감동 받겠다”라고 일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故유재하 리메이크 곡이자 드라마 속 OST인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이 BGM으로 흘러나오자 커버곡인 줄 모르는 전현무는 “이거는 누가 커버하면 안 돼”라고 감탄을 쏟아냈다.

이 때 눈치를 보던 쌈디가 커버곡임을 알려줬고 당황한 전현무는 발 빠른 사과와 함께 “너무 커버한 것 마냥(?) 짱입니당”이라고 쌍엄지를 치켜들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쌈디가 폭풍 오열하는 모습과 원곡 못지 않은 감성으로 전현무를 당황하게 한 커버곡은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