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주진모♥' 민혜연, '아수라장' 메인 MC 합류.."의학 정보 외 알려드릴 것多"(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똑 소리 나는 ‘트렌디 닥터’이자 배우 주진모의 아내로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민혜연이 여자들의 은밀한 수다쇼, SBS FiL ‘아수라장’ 메인 MC로 합류한다.

SBS FiL은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정보와 은밀한 토크가 함께하는 ‘아수라장’의 메인 MC로 ‘욕망 아줌마’ 박지윤, ‘최강 동안맘’ 정시아에 이어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이 발탁됐다”며 ‘황금 트리오’ MC 군단과 함께한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6월 29일 첫 방송될 ‘아수라장’의 포스터에는 “비밀인데, 언니한테만 말하는 거야”라며 속삭이고 있는 정시아, 그 앞에서 “설마...진짜?”라며 입을 다물지 못하는 박지윤, “...솔깃한데?”라며 유심히 이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 민혜연의 모습이 ‘은밀한 수다쇼’라는 부제와 함께 코믹하게 담겼다.

‘TV판 맘카페’를 표방하는 SBS FiL ‘아수라장’은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목마를 수밖에 없는 검증된 정보를 전할 새로운 토크쇼로, 트렌디한 주부의 대표주자인 박지윤 정시아 민혜연은 물론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여자들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미 박지윤은 ‘깐깐한 정보’를, 정시아는 ‘수위 없는 마라맛 맘토크’를 예고했다. 이들 사이에서 민혜연은 트렌드세터 주부의 한 명이자, 전문 지식으로 무장한 의사로서 신뢰감을 담당한다.

‘트렌디 닥터’ 민혜연은 “찐 정보는 원래 ‘아줌마들 수다’에서 나오는 법”이라며 “의학적인 내용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정보를 제대로 알리고 전달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 정보와 함께하는 SBS FiL의 은밀하고 비밀스런 토크쇼 ‘아수라장’은 6월 29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제공= SBS FiL 아수라장)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