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박서준, 이번엔 '인간 샤넬'…압도적 옆태+카리스마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박서준, 샤넬 뷰티 앰버서더로 함께한 화보…더블유 코리아 7월호 커버 장식]

머니투데이

배우 박서준/사진제공=샤넬, 더블유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박서준이 건강하고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샤넬 뷰티'의 앰버서더인 박서준은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샤넬 뷰티의 앰버서더답게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미남의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산뜻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은 박서준은 건강한 피부와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을 선보였다.

머니투데이

배우 박서준/사진제공=샤넬, 더블유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공개된 '더블유 코리아' 커버 화보 속 박서준은 시크한 셔츠를 입고, 촉촉한 피부와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칭 이미지로 강렬한 박서준의 모습을 담아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서준은 최근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한 언택트 팬미팅에 관한 이야기와 쉼, 휴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화보 속 박서준의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 아이템은 '샤넬'의 수분 라인, 이드라 뷰티다. 샤넬의 시그니처인 화이트 까멜리아 성분이 함유된 이드라 뷰티 제품들은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선사하여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특히 신제품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글로우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본연의 턴오버를 촉진해 피붓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며, 여름철 지친 피부에 수분을 재충전해준다.

한편 박서준의 화보와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7월호와 웹사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