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863572 0372021061768863572 06 0601001 entertain 7.1.4-RELEASE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623930603000

[팝업★]윤계상, 비연예인과 열애 인정→인터뷰 재조명 "결혼하고 싶다"(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배우 윤계상/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윤계상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최근 인터뷰가 화제다.

배우 윤계상의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윤계상은 현재 열애 중이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한 매체는 윤계상이 5살 연하의 유력 뷰티 브랜드 대표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윤계상의 소속사 측은 열애 중인 건 맞다면서도 결혼설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하지만 윤계상이 지난 4월 GQ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여전히 욕심이 많은 것 같지만, 배우로서가 아니라 사람으로서 다 해보고 싶다. 결혼도 하고 싶고, 가정생활, 가족을 형성하는 것도 해보고 싶다"고 털어놓은 만큼 조만간 결혼하는 것이 아닌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윤계상은 현재 새 드라마 '크라임 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크라임 퍼즐'은 웹툰 원작의 드라마로 유력 정치인을 살해한 살인자가 되어 교도소에 갇힌 범죄 심리학자와 그 살인자에 의해 아버지를 잃은 프로파일러가 교도소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에 관해 인터뷰를 가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