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임실군, 관광지 마케팅 '총력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전북 임실 치즈테마파크. /사진=임실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임실=강인 기자】 전북 임실군이 옥정호와 임실치즈테마파크 등 지역 관광지에 알리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임실군은 관광산업을 미래먹거리 주력산업으로 보고 주요 관광지에 대한 인프라 확충과 홍보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섬진강 에코뮤지엄 사업으로 탄력을 받은 옥정호와 임실치즈테마파크, 반려동물 안심 관광지인 오수의견관광지, 고려와 조선 개국 설화로 유명한 성수산, 국민관광지 사선대 등 주요 관광지 홍보를 통한 관광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그 일환으로 전북도와 한국관광공사 등과 함께 지역 관광자원 홍보와 행사를 잇따라 추진하고 있다.

현재 오수의견관광지에서는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차박 캠핑이 진행 중이다. 이달 한 달간 매주 주말 4회에 걸쳐 오수의견관광지에서 열고, 전국 반려인들의 발길을 잡고 있다.

또 전북도와 함께 진행한 해외 현지 마케팅에서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옥정호 같은 대표 관광지, 체험프로그램, 음식 등 4계절 테마로 홍보관을 구성해 중국 관광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심민 임실군수는 “옥정호와 임실치즈테마파크 등 주요 관광지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전국을 넘어 외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임실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kang1231@fnnews.com 강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