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같이사소] "더운 여름 행복하게 보내세요"...쿠팡-11번가-티몬이 준비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소라 기자]

테크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도저히 지갑을 가만두지 않는 다양한 기획전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쿠팡에서는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을 비롯해 상반기 뷰티를 결산하는 기획전이 열리고 있으며, 티몬은 '백색가전 최강자' LG전자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11번가에서는 야구의 계절 여름을 맞아 LG트윈스와 콜라보 상품을 판매합니다.

쿠팡,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 오픈

쿠팡은 상반기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을 진행합니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뉴트로지나, 아이오페, 라포티셀, 잇츠스킨 등 올해 상반기 쿠팡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브랜드 47개의 베스트 뷰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고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고객들의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합니다. 행사 오픈일인 14일과 27일에는 각각 하루동안 일정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입니다.

14일에는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 선블록, 은율 블랙씨드 테라피 폼 클렌저,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리필 기획세트 등 인기 뷰티 제품을 일일 특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일주일간 진행되는 한정특가 코너에서는 쿠팡이 선정한 9개 뷰티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테크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뷰티 인기 검색어와 관련된 상품도 추천해 줍니다. 여름철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최근 고객들이 관심갖고 있는 뷰티 카테고리 제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 헤라, AHC, 은율 등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모아 놓은 '브랜드관'도 함께 찾아볼 수 있습니다.

티몬, LG 브랜드 위크 실시...최대 15% 할인

벌써부터 이렇게 덥고, 습하면 올 여름은 최악의 열대야가 다가올 듯 합니다. 이에 티몬은 오는 20일까지 LG전자의 인기 가전을 최대 15%의 할인과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특가로 판매하는 'LG브랜드 위크'를 진행합니다.

티몬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계절가전, 생활건강가전, 홈 엔터테인먼트 가전 등 다양한 품목의 총 390여개 제품을 선보입니다. 카드사로 최대 10%, 쿠폰으로 최대 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총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셈입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우선 장마와 폭염을 앞둔 계절가전을 주목할 만 합니다. 특히 올 여름은 평년보다 대체로 덥고 긴 장마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발표되면서 에어컨과 제습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탠드와 벽걸이가 동시 설치 가능한 휘센 듀얼 에어컨(FQ17VBDWC2)은 최종 혜택가 157만8000원 휘센 타워 듀얼 에어컨(FQ17DBNWC2)은 최종 혜택가 255만1500원,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DQ160PPBC)는 최종 혜택가 42만4100원으로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합니다.

테크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필수 가전으로 떠오른 집안일을 돕는 프리미엄 생활가전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합니다. 건조기부터 식기세척지, 스타일러도 눈에 띕니다. 또한 홈엔터테인먼트 제품인 대형 TV와 'G패드' 등도 인기몰이 중입니다.

LG 트윈스 팬들 주목...11번가, 풀무원와 콜라보 상품 판매

때 이른 더위에 입맛을 당겨줄 한정판 비빔면이 등장했습니다. 11번가가 풀무원 '정·백·홍 비빔면'과 프로야구 'LG트윈스'의 콜라보 한정판 세트를 최초 판매합니다. LG트윈스 팬이라면 도저히 지나칠 수 없는 상품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풀무원이 올해 초 출시한 '정·백·홍 비빔면'은 식물성 비빔면 '정비빔면', 매실간장 비빔면 '백비빔면', 하늘초 물비빔면 '홍비빔면' 3종으로, 매운 비빔면 일색인 다른 계절면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테크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한정판은 '정·백·홍 비빔면'의 '정', '백', '홍' 글자를 응용, 올 시즌 우승에 도전하는 LG트윈스 선수단과 팬들의 염원을 담아 제품 네이밍과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유광정퍼'(식물성 원료로 만든 깔끔한 맛), '백전백승'(고소한 감칠맛의 매실간장 비빔면), '만루홍런'(매운맛 하늘초 물비빔면) 비빔면 3종과 LG트윈스 캐릭터 굿즈(시리얼 글라스)로 구성한 패키지 가격은 1만1990원(비빔면 16개입). 오는 18일 자정부터 11번가에서 선착순 3000세트 한정으로 최초 판매를 시작합니다.

'유광정퍼'는 LG트윈스 가을야구의 상징인 '유광점퍼'를 변형한 이름이며 '백전백승'은 LG트윈스 우승을 기원하는 팬들과 구단의 마음을 한 데 모았습니다. '만루홍런'은 LG트윈스 팬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명 공모전에서 1위에 선정된 이름입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