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가희, 애프터스쿨 재컴백→챕터5 발리라이프 시작 "감사 잊지않고 잘 지내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가희 인스타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발리로 돌아간다.

17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1년간 홀로서기는 안정적으로 잘 되어가고 있고 저는 제 인생 Chapter. 5 를 준비합니다. CHPT. 1 / Dancer CHPT. 2 / After School CHPT. 3 / Jesus CHPT. 4 / Family 제 인생의 CHPT. 5 는 어떤 일이든 겸손하게 마음을 다해 열심히 살아낼 저의 발리라이프 입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금 보내주시는 뜨거운 관심과 응원 너무나 감사드리구요. 지금의 이 낮은 마음과 겸손과 감사 잊지않고 잘 지내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희의 프로필 사진이 담겨 있다. 가희는 "애프터스쿨 뱅 앨범과 제 솔로 앨범 It’s me 등 많은 작업을 함께했던 안주영 실장님 사진 너무 감사해요. 영광입니다. 오빠 최고"라고 덧붙여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가희는 지난 2016년 사업가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발리에 거주 중이다.

최근 애프터스쿨 멤버들과 SBS 웹예능 '문명특급' 의 '컴눈명'(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명곡) 코너 게스트로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