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9kg' 이승연이, 배우 최수종 SNS 언팔한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이승연이 SNS를 통해 최수종을 언팔하게 된 이유를 솔직하게 답했다.

16일인 어제 배우 이승연이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배우 이승연은 팬들과 소통하며 “라디오도 참 좋다, 수다떨고 추억 공유하는게 좋아,배울 것도 많다, 유튜브로 라디오를할까 생각 중이다”고 답했다.

이어 근황을 전하던 이승연은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주비스 모델로 활동 중인 그는 “그걸 통해 살 많이 빠져편견이 많지만 과학적인 프로그램이다”며 설명, 이내 “제대로 다이어트하는 방법 등 날 정해서 알려드리겠다,언제한 번 다이어트 방송 제대로 찐으로 가겠다”고 해 팬들을 솔깃하게 했다.

이승연은 “원푸드 다이어트 추천하진 않아, 일단 식사를 꼬박하시면서 몸을 잡아놓고 다이어트하시는게 맞다”면서 “다이어트는 의지가 중요해 옆에서 도와줘야한다, 아예 다이어트 그룹 짜서 해볼까요? 할 수 있는거 다 알려드리겠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때, 한 팬이 이승연에게 ‘최수종씨 왜 언팔했어요?’라고 질문하자,이승연은 “내가 수종이 오빠 언팔?”이라 깜짝 놀라며 “뭐 정리하다가 잘 못 누른 것 같다, 다시 찾아서 팔로우해야겠다. 언팔 정말 아니다”며 당황했다.

그러면서 ‘최수종씨는 항상 이승연씨거에 좋아요 누르더라’는 한 팬의 댓글에“고의가 아니다 오해하신 것”이라면서 팬들도 자신도 모르게 언팔을 했다면서 “이런, 보이는 대로 다시 팔로우하겠다, 내가 은근히 기계치가 있다”면서 “지금 이거 라이브방송 하는 것도 기적, 코로나 끝나면 대대적으로 해야겠다”며 해명했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인 이승연은 지난 2007년 2살 연하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다. 지난 3월 갑상선 기능 저하증 완치 소식을 알리며 9kg 넘게 다이어트에 성공해 매일 리즈 경신을 이루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이승연SNS’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