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제주에서도 달리는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 버스 “언제나 히어로와 함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는 버스는 제주에서도 달린다.

‘영웅시대 withHero 제주’는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 기념 버스 광고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광고를 싣고 달리는 버스는 동회선 201번 버스 3202, 서회선 202번 버스 3165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랑하는 임영웅의 얼굴에 웃음만이 가득하길 바란다. 히어로가 웃으면 우리도 웃는다. 우리의 엔돌핀 임영웅.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많이 사랑할 것”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서 “영웅시대라는 것이 뿌듯하고 임영웅을 위해 이런 이벤트를 할 수 있다는 것도 행복하고 마음이 간질간질하다. 이 행복을 임영웅, 영웅시대와 함께 나누고 싶다. 사랑한다”라며 변함없는 애정을 다짐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임영웅의 생일을 다양한 방식으로 기념하는 영웅시대.

임히어로의 생일인 오늘, 그들의 생일 축하 세례는 끝을 모르고 계속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랭킹 25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6월 2주차 트로트 남자 인기 랭킹 투표에서 1위에 올랐다. 그는 18,114,460표를 획득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임영웅의 트로트 남자 랭킹 연속 1위 기록은 25주로 늘어났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팬클럽-임영웅X물고기뮤직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