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괴로운 데이트' 라비, 직원들 최저 임금 루머에 식은땀.."절대 아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가수이자 힙합 레이블 ‘그루블린’의 수장 라비가 출격한 용진호의 '괴로운 데이트'가 오늘(16일) 수요일 오후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업로드된다.

라비는 괴로운 데이트 전 시즌부터 현재까지 그 누구보다 용진호의 찐팬이자 괴데의 찐팬이라고 밝혔지만 오프닝 때부터 무차별적으로 가해진 MC 용진호의 푸대접에 아무 반격 없이 그저 당황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만들어냈다.

하지만 곧 라비는 이용진의 첫인상에 대해 ‘시니컬하다', '아우라에 눌렸다‘라고 감탄하는 반면 이진호의 첫인상에 대해 ‘용진이 형보다는 친근했다’라고 평해 의도치 않게 이진호를 당황시켰다.

라비를 둘러싼 항간에 떠도는 ‘직원들 최저 임금 루머’에 대해 라비는 식은땀을 줄줄 흘리며 ‘절대 아니다‘라며 부인을 했다. 이어 계속되는 상상을 초월하는 용진호의 푸대접에 라비는 괴로운 데이트 출연을 급 후회했다는 후문.

한편 '괴로운 데이트' 매주 목요일 6시 Seezn 앱에서 선공개, 매주 수요일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