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미스 몬테크리스토’ 오미희, 이소연에 분노 “내 딸 사칭→모든 권한 박탈“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근희 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오미희가 이소연에게 부여했던 모든 권한을 박탈했다.

15일 전파를 탄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 연출 박기호)에서는 치매 증상이 심해진 황지나(오미희 분)가 황가흔(이소연 분)을 사기꾼이라며 몰아쳤다.

차보미(이혜란 분)는 차선혁 (경성환 분)에게 “은조를 집에 데려다줬다고? 아줌마도 은조란 거 아신거야?”라고 물었고, 차선혁은 “응. 더는 어머니가 충격 받으실까봐 얘기 못하겠대”라고 답했다. 차보미는 ‘오빠, 나 은조씨 아저씨 어떻게 돌아가셨는지는 오빠도 몰랐으면 좋겠어’라고 속마음으로 말했다.

잠에서 깬 황가흔(이소연 분)은 엄마 배순정(김미라 분)의 이불을 덮어주고 거실로 나왔다. 가족 사진 속 아빠 모습을 만지며 ‘복수 끝내고 당당히 돌아오고 싶었는데 이런 모습으로 돌아와서 죄송해요. 하지만 저 이렇게 멈출 수는 없어요. 반드시 마지막 복수의 무대를 세울 거예요. 천배 만배 되돌려 줄거예요’라고 의지를 다졌다.

OSEN

한영애(선우용녀 분)는 황지나가 치매임을 알게 됐다. 한영애는 ‘그래서 지나황이 가흔이를 몰라 본 거구만’이라고 속마음을 말했다.

금은화(경숙 분)는 오하준(이상보 분)에게 “하준이 너 사장직에 앉더니 꽤나 머리가 잘 돌아가네. 내가 던진 폭탄 잘 막았어. 하지만 더는 막기 힘들거다. 넌 내 적수가 안돼”라며 오하준을 자극했다.

오하준은 “폭탄 던진 건 칭찬해드릴게요. 나한텐 제 엄마의 피가 흐르고 있어요. 남의 자리에서 훈장질하는 누군가와 엄연히 틀린단 말입니다”라고 소리를 질렀다. 금은화는 오하준의 도발에 분을 참지 못했다.

금은화는 남편 오병국(이황의 분)에게 “당신 벌써 출근 준비 다하셨네요”라고 말했고, 오병국은 “당신이 지나황 치매 더 악화시킨거 아니야? 당신 설마 하준이 결혼 무산시킬 셈이었어?”라고 소리를 질렀다.

OSEN

금은화는 “당신도 참, 소설을 쓰는거예요? 내가 한 게 아니라고 했잖아요. 하준이 혼자서 착각한거라구요”라고 변명했다. 오병국은 “제발 그만 좀 해. 언제까지 하준이 모함할거야. 하준이 결혼 파토나서 회사에 손해가 얼마나 막심한지 알기나해”라며 분노했다.

황가흔은 아침 식사를 하며 “엄마 음식 맛있다. 맨날 생각 났었는데”라고 말하며 “엄마 왜 아무것도 안 물어봐?”라고 물었다. 배순정은 “은조야 네가 엄마한테 말 못할때는 그럴말한 이유가 있을거야. 속 깊은 우리 은조가 하는 일은 하나도 틀린 게 없더라고. 엄만 너 믿어”라고 눈물을 참으며 말했다.

황가흔은 “지금은 상황이 그렇지만 날 돌봐준 그 분이 나를 살려주셨어. 난 그 분을 모른 척 할 수 없어”라고 말했다. 이어 “내 시신이라고 발견된 시신이 그 분 딸이야. 아직까지 말씀 못 드렸어”라고 덧붙였다.

배순정은 “진짜 딸이 그렇게 된 거 알면 엄마는 생각만해도 아찔하다. 어쩜 이런 기막힌 인연이 있니”라며 걱정했고, 황가흔은 “그 분이랑 그 분 딸 내가 평생 갚아야 할 은인이니까”라고 말했다.

OSEN

정신을 차린 황지나(오미희 분)는 황가흔의 방을 엉망으로 망치면서 “얘가 왜 가흔이야 너도 얘한테 넘어간거야?”라며 비서에게 화를 냈다. 비서는 “대표님 속다뇨. 대표님이 복수 도와주기로 한 거 왜 기억 못 하세요”라며 답답해 했다. 황지나는 “얘는 딸을 잃고 마음 약해진 나를 이용한거라고”라며 악을 썼다.

오하라는 출연하는 작품의 엔딩씬 원고에 ‘출렁다리’가 있는 것을 보고 “고은조가 작가야. 작가가 고은조였어. 고은조가 아니었으면 썼을리가 없잖아”라며 충격을 받았다.

오하라는 주세린(이대하 분)에게 “오늘 엔딩씬을 받았는데 5년 전 출렁다리에 있었던 일과 너무 똑같아”라고 말했고, 주세린은 “말도 안돼. 그때 너 첫 촬영도 신부파티랑 너무 똑같았어”라며 소름 돋아했다. 오하라는 “오늘 받은 엔딩씬도 그렇다니까. 나 그 씬 찍다가 미쳐버릴 지도 몰라”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OSEN

지나황은 황가흔을 찾아가 “저 가짜에게 부여했던 모든 권한을 박탈하겠습니다”라고 말했고, 황가흔은 믿을 수 없는 얼굴로 “엄마”라고 읊조렸다.

한편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미스 몬테크리스토'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