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천하무적야구단 에이스 임찬호 "팀 이름처럼 우리 팀이 제일 강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예인 야구팀 천하무적야구단 소속 가수 임찬호가 팀의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첫승을 이끌었다.

천하무적야구단은 14일 경기도 경기도 광주시 팀업캠퍼스 야구장에서 열린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조별리그 2차전 알바트로스와의 경기에서 13-3 4회 콜드게임 승리를 거뒀다.

천하무적야구단은 이날 선발투수로 나선 임찬호의 투구가 빛났다. 임찬호는 4회까지 5피안타 3탈삼진 3실점(2자책)으로 호투하며 알바트로스 타선을 효과적으로 막아냈다. 단 한 개의 볼넷도 내주지 않는 공격적인 투구가 돋보였다.

매일경제

천하무적야구단 소속 가수 임찬호가 14일 경기도 경기도 광주시 팀업캠퍼스 야구장에서 열린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조별리그 2차전 알바트로스와의 경기에서 MVP 선정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 광주)=김영구 기자


임찬호는 지난 7일 브로맨스야구단과의 경기에서도 2이닝 1피안타 1볼넷 2탈삼진 1실점으로 제 몫을 해준 데 이어 2경기 연속 팀의 핵심 투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경기 MVP 선정된 임찬호는 “첫 경기를 비겨 아쉬웠는데 오늘 팀이 승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천하무적야구단이 연승을 이어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천하무적야구단은 이번 대회 첫 우승에 도전 중이다. 임찬호는 팀 이름처럼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에서 어떤 팀과 붙어도 이길 자신이 있다고 강조했다.

임찬호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연예인야구단이 모두 뛰어난 실력을 갖췄지만 천하무적야구단이 가장 강하다고 생각한다”며 “올해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우승을 꼭 차지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편 매년 풀리그 방식으로 치러졌던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는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일정 단축이 불가피해 토너먼트로 진행한 바 있다. 다행히 올해는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청이 권고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는 이엠이코리아, DRC헬스케어, MBC뷰티스쿨아카데미, 금산미학홍삼, 나인스포츠, 리츠힐러, 린글로벌, 백년지족, 산엔지니어링, 세움C&C, 세인트존스호텔, 제이액터스, 아메리칸트레이, 애프터문엔터테인먼트, 예일커뮤니케이션즈, 오디세이뷰티그룹, 장인복국, 치면식당, 코너스톤자산운용, 태왕. 팀크래프트, 퓨워터가 협찬한다.

[광주(경기)=김지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