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782112 0292021061568782112 06 0602001 entertain 7.1.4-RELEASE 29 OSEN 0 false true false true 1623685980000

"갈비뼈 보이는 거야?" 노사연, 김성은의 '171cm+49kg' 비현실적 몸매에 '충격' (ft.친정母) ('동상2')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 에서 200회가 그려진 가운데 김성은이 선수급의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2백회를 맞이했다.

이날 200회 동안 총 34쌍, 1436일 기록되었다고 소개됐다. 먼저 개국공신인 첫 운명부부 추자현, 우효광의 1회 때 모습이 공개됐다. 추자현은 “지금까지도 지지해준 프로, 감사한 프로다”며 우블리와 아들 바다의 근황에 대해 “좋은 기회 있을 때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재명, 김혜경 부부가 이어졌다. 역시 1회부터 원조 패밀리인 두 사람. 이재명은 “사랑꾼이라 느꼈는데 진짜 내 모습은 실제로 달랐다”면서 “요즘은 집안일 함께 하려고 변화를 주려한다, 고맙게 생각한다”고 했다.

가장 기억남은 순간에 대해선 “오색약수에서 프러포즈했던 장면 쑥스럽다”며 무려 4년 전 모습을 공개, 이어 이재명은 “앞으로도 장수프로그램으로 천회까지 사랑받길 바란다, 기회되면 다시 출연하자”고 했으나 아내 김혜경은 “아니다”고 거절해 웃음을 안겼다.

김수용, 김진아 부부, 조충현, 김민정 부부에 이어 인교진과 소이현 부부도 등장했다.특히 인교진과 소이현 부부는 총 87회로 역대 최장 출연한 부부라 소개됐다. 이어 신동미와 허규 부부와 류승수 부부도 등장, 류승수는 제주도에서 합가했다고 소식을 전했다.

다음은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이어졌다. 신영수는 출연 후 아내가 편해졌다(?)면서 “날 많이 알린 계기가 됐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라이머과 안현모 부부는 현재 이사를 앞두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계속해서 하재숙과 이준행 부부가 등장, 이들은 내년 서울을 목표로 카페 창업을 준비 중이라 했다. 현재 드라마에서 맹활약 중인 하재숙. 남편 이준행은 “부부 사이에 동업하면 안 된다, 많이 싸운다”고 실토해 웃음을 안겼다.

조현재 박민정 부부도 인사를 전했다. 두 사람은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려 모두에게 축하 인사를 받았다. 이어 강남과 이상화 부부가 등장, 이들은 “우리도 잘 살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특히 살이 좀 오른 듯한 강남 모습에 김구라는 “강남이 살이 많이 쪘다”고 말하기도 했다.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도 등장, 김숙은 “두 사람은 한 명만 일이 있어도 같이 다녀, 메이크업 받을 때 만났다”며 대표 사랑꾼 부부라 했다. 이어 이무송과 노사연 부부의 축하인사를 전했고, 노사연은 스튜디오에 깜짝 출연하며 케이크까지 준비해 훈훈함을 안겼다.

무엇보다 이날 헬스장에 도착한 김성은이 그려졌다. 모두 “왜 안 쉬냐, 이러니 살이 찔 틈이 없다”며 놀라워했다. 이어 필라테스장에서 몸무게를 잰 김성은은 “몸무게가 너무 적게나왔다”며 걱정, 강사 역시 “체지방량 대회 나가는 사람 몸이다”면서 체지방량이 6.4%에 체중도 49.1키로로 표준이하라고 했다.

모두 “키가 171cm인데?”라며 깜짝, 노사연은 “49키로면 나 초등학생 때 몸무게”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김성은은 “요즘 더 살이 빠졌다”며 고충을 전했다.

강사는 “애 셋 낳은 몸이 아니다, 배가 하나도 없다”며 감탄, 김성은은 “삼남매 뒷바라지 하면 몸무게가 빠진다”고 이유를 전했다. 노사연은 복근에 뼈가 보이는 김성은을 보며 “배에 지금 갈비뼈 보인거냐, 난 저런거 없다, 저런게 어딨냐”며 깜짝 놀라기도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