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보스 베이비’ 이찬원, 포대기를 뚫고 나오는 지성美와 열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찬원의 지성미 넘치는 눈빛과 열정적인 모습이 눈길을 끈다.

6월 14일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에는 “찬원&윤성, 베이비또와 윤성맘의 포대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이찬원은 회사원 복장을 착용한 채 황윤성의 등에 업혀 외국인 바이어들에게 열정 가득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포대기를 뚫고 나오는 그의 지적인 눈빛과 열정 가득한 포즈는 팬심을 자극한다.

평소에는 '26세인지 26개월인지 모를 만큼' 귀여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던 이찬원. 하지만, 막상 포대기 속에서는 '보스 베이비'가 되어 판매 열정을 불태우는 반전 면모가 그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에서는 뽕6의 흥미진진한 '수뽕기획' 직장 생활이 그려졌다. 해당 회차에서 이찬원은 눈치 빠른 처세왕 사원으로 분해 탁월한 사회생활 역량을 보여줬다.

특히, 에피소드 속 외국인 바이어와의 미팅 장면에서는 포대기를 팔아야 하는 미션에 최선을 다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당황해하면서도 포대기의 다양한 기능을 영어로 끝까지 설명한 후 가격협상까지 나선 이찬원.

그는 포대기 하나당 12,000달러(한화 1,300만원)라는 엄청난 가격을 제시하기도 했다. 그 가격을 받아야 직원들의 월급을 감당할 수 있다는 이유였지만, 열정적인 면모 덕에 묘하게 설득력이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54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7.5%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8.1%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기록을 이어갔다.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