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핫클립]X박스 게임기 기념 '미니 냉장고' 올해 나오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E3 게임 행사서 티저 영상 공개…X박스 매니아 위한 팬서비스 예상

[아이뉴스24 안희권 기자] 마이크로소프트(MS)가 최근 열린 E3 게임 행사에서 X박스 시리즈X 미니 내장고 발표 계획을 공개했다.

피플닷컴 등의 주요외신들에 따르면 MS의 X박스 사업팀은 지난 4월 실시한 소셜미디어 대상 마케킹 프로모션 행사에서 참여도가 예상을 웃돌 경우 회사 차원에서 X박스 시리즈X 기념 미니 냉장고의 출시를 약속했다. 이번에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이 미니 냉장고는 기존 게임기 디자인을 그대로 채택하고 있어 게임기로 혼동하기 쉽다. 다만 냉장고 문을 열면 초록색 벽에는 X박스 게임기와 동일한 강력한 벨로시티 쿨링팬이 장착되어 있다. 하지만 MS는 이 미니 냉장고의 판매가격이나 사양, 구체적인 판매 시기를 공개하지 않았다.

아이뉴스24

MS가 X박스 시리즈X 미니 냉장고를 소개했다 [사진=MS]



지난해 MS와 소니, 닌텐도 등은 차세대 게임기를 전면에 내세워 경합을 벌여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직장인들의 재택근무와 학생들의 온라인 교육이 대중화됐다. 집에서 콘솔 게임기를 이용해 여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크게 증가하면서 게임기 3사의 매출이 크게 성장했다.

MS는 수년전에도 X박스의 인기를 기념한 X박스를 닮은 냉장고같은 제품을 내놓은 적이 있다.

/ =안희권 기자(argo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