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전북혈액원, 6.14 세계헌혈자의날을 맞이해 헌혈자에게 감사한 마음 전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인 기자(=전주)(chin580@naver.com)]

프레시안

ⓒ전북혈액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적십자사 전북혈액원(원장 김연숙)은 14일, 세계헌혈자의 날을 맞아 평소 헌혈 참여와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전북 헌혈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감사 캠페인을 실시하고, 헌혈의집 고사동센터에서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6.14 세계헌혈자의 날은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헌혈자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날로, 전북혈액원 임·직원은 캠페인을 통해 헌혈자분들을 직접 만나며 평소 다 전하지 못한 감사함을 전했다.

캠페인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이뤄졌으며, 청탁금지법과 공익신고 보호제도 관련 청렴활동 홍보도 함께 진행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에 생명구호헌혈봉사회 김영한 회장,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에 법무부 정읍교도소 안상현 주무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장 표창에 메타로보틱스 주식회사 김현아 차장이 여러 수상자를 대표해 참석했다.

전북혈액원 김연숙 원장은 "항상 헌혈에 참여해주시는 헌혈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혈액수급 상황이 좋지 않아 여전히 도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상황이다"이라고 호소했다.

[최인 기자(=전주)(chin580@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