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타이틀리스트 국내 한정판 '코리아 컬렉션' 출시[SS NEW ARRIVAL]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타이틀리스트가 한국 전통의 미(美)를 담은 ‘코리아 컬렉션(Korea Collection)’을 15일 출시한다. 오직 한국에서만 출시하는 ‘코리아 컬렉션’은 태극기를 모티브로 국화인 무궁화를 심볼로 삼았으며, 스탠드백과 헤드웨어 2종, 파우치, 헤드커버, 볼마커까지 총 5종으로 구성했다.

코리아 컬렉션은 태극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웨이로 화이트 바탕에 레드, 네이비 컬러 포인트가 특징이다. 또 태극기 문양과 섬세한 무궁화 패턴을 곳곳에 삽입해 의미와 특별함을 더했다.

프리미엄 스탠드백은 타이틀리스트의 베스트셀링 투어백인 ‘프리미엄 스탠드백’을 모체로 설계해 화이트 바탕에 레드와 네이비 컬러 포인트를 지퍼와 내부 안감에 적용해 태극기를 연상시키는 컬러감을 연출했다. 스탠드백 곳곳에 가미된 무궁화 패턴도 찾아볼 수 있는데, 무궁화 모양의 네임택은 물론 사이드 포켓과 프리미엄 더블 스트랩에는 태극 컬러의 무궁화 자수가, 볼 포켓 내부에는 은은하고 세련된 무궁화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디테일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볼 포켓 윗부분에는 태극기 문양의 우븐 레이블을 부착해 코리아 컬렉션의 의미를 부각시켰다.

코리아 컬렉션 헤드웨어는 코리아 투어 퍼포먼스와 코리아 투어 퍼포먼스 메쉬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두 모델은 타이틀리스트의 투어 모자에 코리아 컬렉션만의 감성을 입힌 제품으로, 창 왼쪽에 삽입된 레드&네이비 컬러의 무궁화 자수는 한국 전통의 색감을 보여주며, 무궁화 패턴 안감으로 은은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또 후면 스트랩에는 태극기 라벨을 부착해 작은 디테일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았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코리아 퍼포먼스 스테이드라이 파우치’는 흰색 바탕에 태극 색상인 레드, 네이비 지퍼를 적용해 한국적인 색감을 선보였다. 후면에도 레드&네이비 컬러의 무궁화 자수가 화려하게 수놓아져 있어 반전 매력을 찾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태극 컬러와 무궁화 패턴을 활용한 ‘코리아 레더 헤드커버 세트’와 ‘코리아 볼 마커 세트’도 함께 출시하여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필드 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에 열리는 KLPGA 대회와 다음 주에 펼쳐질 KPGA 대회에서 타이틀리스트 대표 앰베서더들이 ‘코리아 컬렉션’의 스탠드백과 헤드커버를 직접 착장하고 선보일 예정이다. 선수들과 함께하는 ‘코리아 컬렉션’을 통해 한국 전통의 아름다운 컬러감과 무궁화 패턴을 눈여겨 볼 수 있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