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SSG 랜더스-월터워커 시다스 후원 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지난 10일 프로야구 SSG랜더스와 월터워커 시다스가 후원 협약을 맺었다. [사진 월터워커 시다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SG랜더스와 월터워커 시다스(이하 시다스)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SSG와 시다스는 10일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홍보관에서 협약을 맺었다. 류선규 SSG 단장 및 선수단, 시다스 이홍규 대표가 참석했다.

시다스는 SSG 선수들의 발 건강 케어 전문가가 되어 경기력 향상에 효과적인 100% 맞춤형 인솔을 지원하게 된다. 경기 및 훈련중에는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도 선수들의 피로도 감소, 부상 예방, 경기력 및 운동능력 향상을 위해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브랜드 시다스의 경험과 노하우를 전한다.

시다스는 발의 문제점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인솔 브랜드로, 프랑스 국립 보건 의료 연구소, 발 질환 의학 협회, 국립 스포츠 협회 등 유수의 전문기관들과 함께 기능성 인솔을 46년간 연구개발 해 왔다. 현재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시다스 인솔을 사용 중이다.

시다스의 아치 플렉스(Arch flex)와 액티브 쿠셔닝(Active cushioning) 기술은 순간적인 퍼포먼스를 요하는 타격과 주루, 신체의 미세한 밸런스가 중요한 제구와 구속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미 야구 선수들이 시다스 인솔을 사용했다.

SSG 김강민은 "시다스 인솔이 경기력 향상에 좋은 영향을 주리라 기대가 된다.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는 밑바탕이 될 것"라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홍규 대표는 "시다스의 46년 노하우를 통해 SSG 선수단의 발 건강과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시다스와 함께 부상없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김효경 기자 kaypubb@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