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큐브 신인 라잇썸, '바닐라'日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 1위[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큐브의 신인 그룹 LIGHTSUM(라잇썸)이 신곡 'Vanilla'(바닐라)로 글로벌 루키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2일 21시 기준, 라잇썸의 데뷔곡 'Vanilla'(바닐라)는 일본 음원 사이트 '라쿠텐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발매 첫날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에 3위로 진입을 시작해 일본 팬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으며 빠르게 상승세를 탄 것. 이밖에 아이튠즈 전 세계 10개 지역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더불어 지난 10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을 통해서 화려한 신고식을 치르며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꾸몄다.

특히 '엠카운트다운' 데뷔 무대는 트와이스, TXT, 엔플라잉, 하성운, 에버글로우 등의 쟁쟁한 K팝 아티스트가 참여한 가운데, LIGHTSUM의 ‘Vanilla’(바닐라)의 무대 영상은 조회 수 3만 5000회로 트와이스 다음으로 최고 조회 수를 기록했다,

LIGHTSUM(라잇썸)은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를 데뷔한지 2일이 지난 11일에 약 1만 장 판매하는 초특급 행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데뷔곡 'Vanilla'(바닐라)의 뮤직비디오는 560만(06월 14일 기준) 조회 수를 기록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LIGHTSUM(라잇썸)의 데뷔곡 'Vanilla'(바닐라)는 'LIGHTSUM(라잇썸)이 만드는 특별하고 짜릿한 바닐라 맛이 평범한 하루에 마법 같은 선물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운 것을 처음 시작할 때 느끼는 긴장 속의 짜릿함을 마치 사랑에 빠진 순간의 달콤함으로 표현해낸 곡으로 LIGHTSUM(라잇썸)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LIGHTSUM(라잇썸)은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여자)아이들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 등 8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지난 10일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를 발매했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