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고함량 햄프씨드 오일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 출시 기념 2+1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 출시 기념 2+1 이벤트 진행. ⓒ오지아이 생활건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지아이 생활건강이 고함량 햄프씨드 오일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을 출시하고,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정 뉴질랜드에서 생산한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은 1000mg 고함량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대마종자유는 대마종자에서 추출한 오일이다. 필수 아미노산 10종, 토고페롤, 퀘르세틴, 감마 리놀렌산, 피토스테롤을 함유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3와 오메가6가 1대 3비율로 들어 효율적으로 포화지방을 관리할 수 있다. 오지아이 관계자는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체내에 쌓인 포화지방 관리에 대마종자유가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입소문나며 대마종자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은 국제공인시험기관인 뉴질랜드 환경과학연구소에서 시험 분석을 마친 제품이다. 또한 PTP 개별포장 방식을 적용해 빛과 공기, 산패를 막고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1일 1회 1캡슐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고함량 제품이란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여기에 식물성 연질 캡슐로 제작해 보다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오지아이 생활건강 관계자는 "오지아이 대마종자유 프리미엄은 냉압착 추출방식을 적용하고 안전한 시설에서 생산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현재 출시기념 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