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슬의생2' 전미도, 미모 밝힌 '531만원' 드레스 룩…"어디 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스타일 몇대몇] '구찌' 2021 컬렉션 착용한 배우 전미도

머니투데이

/사진=CJENM 제공, 구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전미도가 세련된 원피스 룩을 선보였다.

지난 10일 전미도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이하 '슬의생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CJEN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전미도는 플로럴 패턴의 베이지색 미디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벨트로 잘록한 허리를 강조한 전미도는 홀스빗 장식의 청키힐을 신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일자 단발머리를 연출한 전미도는 코랄빛 메이크업과 작은 이어링으로 화사함을 더했다.

머니투데이

/사진=구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미도가 착용한 의상은 '구찌' 2021 컬렉션 제품이다. 드레스는 420만원, 구두는 111만원이다.

구찌 모델은 전미도와는 상반되는 분위기의 믹스매치 패션을 선보였다. 베레와 컬러풀한 핸드백, 틴티드 선글라스로 개성있는 룩을 연출한 모델은 흰색 니삭스와 로퍼를 레이어드해 독창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슬의생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드라마다.

전미도 외에 시즌1에서 함께한 조정석, 유연석, 김대명, 정경호 등이 함께 출연한다. 오는 17일 저녁 9시 첫 방송된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