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안티팬' 최태준-최수영, 루머 터지며 위기..몸 날린 충격적 엔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최태준과 최수영이 현대판 견우와 직녀가 돼 안타까움을 폭발시켰다.

12일(어제) 방송된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 워너브라더스)(이하 ‘안티팬’) 27, 28회에서는 최태준(후준 역)과 최수영(이근영 역)을 둘러싼 루머가 터지며 다시 위기를 맞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근영(최수영 분)은 후준(최태준 분)과의 가상 결혼 프로그램을 끝낸 후 이전에 입사를 거절했던 언론사에 들어가며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그러나 편집장은 그녀의 노트북에 있던 ‘후준의 이중성’ 파일을 캡처해 공개했고, 이 때문에 굳건했던 두 사람 사이에 큰 위기가 찾아왔다.

이근영은 후준에게 사과하기 위해 펜트하우스로 향했다. 하지만 앞에서 마주친 소속사 대표 배영석(김민교 분)은 그녀에게 간접적으로 연락하지 말 것을 종용했다. 만나지 못하는 것은 물론, 연락마저 어려워진 후준과 이근영의 모습은 현대판 견우와 직녀를 보는 듯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후준은 사람을 먼저 생각하던 배영석이 거짓말로 위기를 모면하려 하자 실망감에 울분을 터뜨리며 재계약을 거절했다. 큰 충격을 받은 배영석은 후준이 성공을 위해 첫사랑인 오인형(한지안 분)을 버렸다는 루머를 퍼뜨렸고, 이 일을 계기로 오인형은 오디션 프로그램 하차 수순을 밟게 됐다. 꿈 앞에 다시 한번 좌절하게 된 오인형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한편, 제이제이(황찬성 분)는 후준을 향한 이근영의 굳은 신뢰를 확인하고 두 사람의 만남을 돕는 오작교 역할을 하는가 하면, 아버지를 찾고 있는 후준에게 단서를 전해주며 변화한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의 충격적 엔딩은 보는 이들을 들썩이게 했다. 모든 것을 바로잡기 위해 기자회견을 열고 고개를 숙인 후준과 원망을 퍼부으며 도로로 뛰어든 오인형을 구하기 위해 몸을 날린 제이제이의 모습은 손에 땀을 쥐게 하며 다음 회 방송에 대한 흥미를 높였다.

이처럼 ‘안티팬’ 27, 28회에서는 자신을 둘러싼 모든 루머를 해명한 후준과 그런 그를 초조하게 지켜보는 이근영, 좌절된 꿈에 무모한 선택을 한 오인형과 달려오는 차로부터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몸을 던진 제이제이까지 불꽃 튀는 전개로 토요일 저녁을 순삭했다. 절정으로 치닫는 이야기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다음 주 최종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사진 제공='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방송 캡처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