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찬또배기’ 이찬원의 친필 사인을 얻고 싶다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찬원 치킨으로 유명한 ‘치킨더홈’이 6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치킨더홈’ 인스타그램에는 “치킨더홈 주문하고 주문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남겨주세요!” 등의 메시지와 함께 이찬원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인증샷은 주문 영수증, 치킨 실물샷 무엇이든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치킨더홈’ 광고 모델인 이찬원의 친필 사인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1일~24일이며, 당첨자 발표는 인스타그램 DM으로 발송한다.

이와 같은 이찬원 친필 사인 이벤트는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찬원은 2021년 4월 1일부터 ‘치킨더홈’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치킨더홈’ 관계자는 계약 체결 당시 “대중적 호감도와 젊은 감각을 더한 ‘치킨더홈’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했다. 특유의 호감 있는 외모와 재치 있는 입담,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과의 동행은 브랜드 가치 상승과 이미지 제고에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치킨더홈’은 이찬원과 홍보 모델 계약 체결을 계기로 TV 등 대규모 광고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이어오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치킨더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