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백석문화대-항공보안파트너스㈜, 산학협력 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백석문화대학교가 지난 11일 오후 2시 교내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항공보안파트너스㈜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과 이광원 학사부총장, 김덕만 교목실장, 유애현 교무처장 등을 비롯해 항공보안파트너스㈜ 신용욱 대표이사, 조상기 기획본부장, 이석재 보안실장, 김소형 기획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백석문화대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교육, 봉사, 연구활동 수행 시 양 기관의 인적자원 상호 교류 △양 기관의 자료와 시설물, 기자재의 공동활용 등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송 총장은 "우리 대학은 전문대학으로 직업교육을 지향하고 있다"며 "특히 산업체 맞춤형 인재 양성이 목표인데, 이번 협약으로 끈끈한 협력관계가 유지될 것이다. 함께 우수한 취업·직업교육 모델을 만들자"고 말했다.

신 대표이사는 "백석문화대의 비전과 인재상이 우리 회사와 맞닿아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함께 발전하며 대학과 기업 간 파트너십을 유지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항공보안파트너스㈜는 공항의 안전 보안체계를 고도화하고 사회 공헌 및 공정사회를 선도하기 위해 설립됐다. 현재 전국 16개 사업소를 운영해 공항의 최일선에서 공항검색, 특수경비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기업체다.

권현수 기자 webmast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