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아름다워" '놀뭐' 나얼·영준 곡에 MSG워너비 기립 환호+폭풍 감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MBC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가 가수 나얼과 영준이 곡을 줬다는 사실에 감격했다.

1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의 후보곡을 듣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유야호는 "오늘은 중요한 이슈에 대해 할 이야기가 있다"며 "딱 두팀으로 나눠서 활동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로써 정상동기(김정수(김정민), 정기석(쌈디), 이동휘, 이상이), M.O.M(별루-지, 강창모(KCM), 원슈타인, 박재정)으로 나눠 활동하게 됐다.

유야호가 먼저 고른 두 곡이 공개됐다. 유야호는 "너무 감사한 게 곡 의뢰해도 받기 힘든 분들이다. 곡 발표도 자주하시는 분들이 아니다. 흔쾌히 응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겠다"고 전했다.

첫 곡이 공개됐고, 멤버들은 모두 "SG워너비 노래 같은 느낌"이라며 감탄했다. 이는 '타임리스' '사랑안해' '눈을 보고 내게 말해요' 등을 작곡한 박근태 작곡가와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와 마마무의 다수 히트곡을 작곡한 김도훈 작곡가가 의기투합한 곡이었다.

KCM은 박근태 작곡가에 대해 "6년전 약속을 했는데 아직도 안 주셨다"고 말했고 자신의 데뷔곡인 드라마 '때려'의 OST인 '알아요'를 작곡했다고 알렸다. 김정민은 "근태 거구나. 내 친구 동생"이라며 친분을 드러냈다. 이에 유야호는 "저 근데 죄송한데 여기서 그런거 별 의미가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정민은 "대중들이 그리워하는 템포"라며 미디엄 템포의 곡을 반겼다.

지석진은 "들으면서 겁도 났던 게 잘해낼 수 있을까"라고 말했지만 유야호는 "큰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다. 빠지면 되니까"라고 선을 그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에 KCM은 "우시는 것 아니에요?"라고 거들어 웃음을 더했다.

이후 나얼 영준이 공동 작곡한 '나를 아는 사람'이 공개됐다. 모두가 "와 미쳤다"고 감탄했고 기립한 뒤 환호했다. "너무 좋았다" "진짜 최고다" "너무 아름답다"며 폭풍 감동에 휩싸였다. 이동휘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 노래 마르고 닳도록 듣는데 보물을 저희를 위해 꺼내주신 게 등골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쌈디도 "브라운 아이드 소울 신곡 같다"고 극찬했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