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킹 다이스 등장, 컵헤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더 컵헤드 쇼!에 등장하는 킹 다이스 (사진출처: 더 컵헤드 쇼! 킹 다이스 소개 영상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9년 7월에 제작 소식이 전해진 컵헤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게임 중간보스로 등장하는 킹 다이스가 등장하며, 전체적으로 원작 느낌을 잘 살렸음을 일 수 있다.

넷플릭스는 12일 자사 신작 공개 행사 넷플릭스 긱 위크를 통해 컵헤드 애니메이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름은 ‘더 컵헤드 쇼!’이며, 게임 컵헤드를 각색한 애니메이션이다. 컵헤드는 2017년에 출시된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제작진이 수작업으로 완성한 미국 고전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에, 다크소울을 빗대어 컵소울이라 불릴 정도로 높은 난이도를 지닌 게임이다.


▲ 더 컵헤드 쇼! 킹 다이스 소개 영상 (영상출처: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
애니메이션은 게임을 만든 스튜디오 MDHR과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끈 카르멘 샌디에이고 제작진인 C.J 케틀러, 미키 마우스 쇼츠 콜렉션의 데이브 왓슨이 제작 중이다. 원작 세계관과 캐릭터를 살려 주인공 컵헤드 형제와 머그맨의 모험을 다룰 예정이다. 애니메이션은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에 공개된 54초 분량 영상에서는 컵헤드 애니메이션의 모습과 원작에서 중간 보스로 등장하는 킹 다이스를 살펴볼 수 있다. 킹 다이스가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는 대목인데, 전체적으로 원작 컵헤드의 고전 애니메이션과 같은 비주얼과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음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마지막에 주사위를 굴릴 관객을 지목하는 대사를 통해 게임과 마찬가지로 주사위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풀어낼 것임을 짐작할 수 있다. 킹 다이스 성우는 아이즈 오브 페이스, 더 히어로 오브 컬러 시티 등에 참여한 웨인 브래디가 맡는다.

게임메카

▲ 전체적으로 원작 느낌을 잘 살렸다 (사진출처; 더 컵헤드 쇼! 킹 다이스 소개 영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