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739293 1002021061268739293 00 0002001 7.1.5-RELEASE 100 문화뉴스 0 false true false false 1623463200000

6월 고양가구박람회 기념, '더슬립 일산점' 수입매트리스 할인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정래 기자]
문화뉴스

저상형패밀리침대 및 템퍼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는 '더슬립 일산점'에서 6월 고양가구박람회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할인 제공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더슬립의 할인 이벤트는 템퍼 및 씰리 수입 매트리스 대상 가격 특가 할인이며,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 최고급 소재의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하고 타월형 방수커버 특별 할인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측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라며 취지를 전했다.

이어서 "덴마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정평이 난 템퍼매트리스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의 소비자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각종 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더슬립에서는 침대프레임을 맞춤 제작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를 선정할 수 있으며 저상형 패밀리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정할 수 있다고 한다.

더슬립 관계자는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 직원이 상주해 가구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체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면서 매장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하기를 권장했다.

한편, 더슬립 일산점은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전문 편집샵으로 템퍼페딕은 등 인기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