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카드뉴스]2021년 6월 셋째 주 ‘띠별 운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6월 셋째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만사 태평한 시기입니다.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어요.

60년생 - 주변 사람들이나 작은 일상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72년생 -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때입니다. 돌 하나로 두 마리 새를 잡을 수도 있어요.

84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차지하려고 하지 마세요. 얻는 것이 있으면 주위와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시험이나 면접에서 좋은 성과가 있는 때입니다. 싱글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어요.

△소띠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61년생 - 눈 앞의 이익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나무보다 숲을 보는 지혜를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상부상조가 필요한 때입니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85년생 -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하세요.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꼼꼼하고 세심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문서나 서류 관련한 일은 신중히 처리하세요.

74년생 - 이미 지난 일들은 빨리 잊도록 하세요.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를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냉정한 판단과 이성적인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휩쓸리지 마세요.

98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에 일에만 집중하세요.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사사로운 정이나 개인적인 감정에 얽매이지 마세요. 매사에 공과 사를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무조건 밀고 나가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75년생 -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를 잘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괜히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99년생 - 새로운 시도나 변화를 두려워 마세요.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성급한 결정이나 판단은 피해야 하는 때입니다.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니 함부로 속단하지 마세요.

64년생 - 일이나 사업보다는 휴식과 재충전에 힘쓰세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을 거에요.

76년생 - 바깥 활동보다 내부 단속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먼 곳만 보지 말고 가까운 곳부터 잘 살피세요.

88년생 -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 없는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괜히 나섰다가 본전도 못 찾을 수 있어요.

00년생 -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화를 내거나 짜증을 부리지 마세요.

△뱀띠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요령을 부리거나 얕은 꾀를 쓰면 나중에 탈이 날 수 있어요.

65년생 -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시작하세요. 그동안의 연륜이나 경험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새로운 지위나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89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주위에 자랑하지 마세요. 자칫 다른 사람의 시기나 질투를 받을 수 있어요.

01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의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세요.

△말띠

자존심을 앞세우기보다 실속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과 불필요한 싸움을 벌이지 마세요.

66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불평이나 불만도 속으로 삼키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현실적인 계획과 목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평소보다 눈높이를 조금 낮춰 보도록 하세요.

90년생 - 한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욕심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도 있어요.

02년생 -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때입니다. 너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양띠

고지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잘하면 명예와 재물을 한 손에 거머쥘 수도 있어요.

67년생 - 관이나 인허가 등을 처리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계획한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시작하세요.

79년생 -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에 힘쓰세요. 뜻밖의 귀인이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어요.

91년생 -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 나서지 마세요.

03년생 -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과신하지 마세요. 분에 넘치는 일이나 계획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과감한 결정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너무 주저하지 마세요.

56년생 -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들은 삼가세요. 손윗사람으로서 명예와 체통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주위에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매사에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 하세요.

80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때와 장소를 가려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닭띠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때입니다.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69년생 -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꾸준히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괜히 앞에 나서거나 너무 아는 척하지 마세요.

93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이나 약속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세요.

58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원행이나 불필요한 외출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82년생 - 안일한 태도나 지나친 낙관은 피하세요.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하세요.

△돼지띠

관운과 재운이 좋으니, 매사에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일이나 학업에서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59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킬 수 없는 말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71년생 - 원칙만 따지지 말고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평소보다 인내와 끈기가 필요한 때입니다. 아무리 어렵고 힘이 들어도 참고 견디도록 하세요.

95년생 - 부모님이나 손윗사람의 뜻을 거스르지 하세요. 귀에 거슬리는 말도 새겨 듣는 것이 좋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