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PBA-LPBA 시즌 개막,...'TS샴푸 퍼펙트 큐' 수상자는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정래 기자]
문화뉴스

프로당구(PBA, LPBA) 2021-2022 시즌 투어 개막전인 '블루원리조트 PBA-LPBA투어 챔피언십'이 오는 14일(월)부터 경북 경주에서 진행되는 가운데, 이번 시즌 'TS샴푸 퍼펙트 큐' 수상자가 누가 될 것인가에 당구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1호 'TS샴푸 퍼펙트 큐'의 주인공은 터키 출신의 사와쉬 블루트 선수였다. 사와쉬 블루트 선수는 올 초 열린 PBA 월드 챔피언십 32강에서 한 큐에 15점을 득점하며 'TS샴푸 퍼펙트 큐' 1호 수상자로 등극하는 영광을 안았다. 당시 블루트 선수에게는 월드 챔피언십에 한해 두 배로 증액된 2,000만 원이 수여되었다.

'TS샴푸 퍼펙트 큐'는 세트제 경기(PBA 32강, LPBA 16강부터)에서 어떤 이닝에서든 한 큐에 15점(LPBA 11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 주는 상이다. 지난 시즌부터 마지막 세트도 포함되어 PBA 11점, LPBA는 9점을 올리면 된다.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19'에서 신설된 특별 시상 제도이며 올 시즌 역시 'TS샴푸 퍼펙트 큐'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0만 원이 주어진다.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의 장기영 대표는 "2021-2022 시즌 시작을 앞두고 있다. 오랜 시간 기다린 당구 팬들에게 참가한 선수들 모두가 제 기량을 뽐내 멋진 경기력을 선보이기를 바란다. 특히 PBA 투어는 이번 시즌부터 128강과 64강에서 실시되었던 서바이벌 제도가 폐지되어 전 경기 세트제로 진행되는 만큼 매 경기 조금 더 흥미진진한 관람이 가능할 것 같다. 당구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하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하였으며, 최근 2030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지드래곤(지디)을 'TS샴푸' 모델로 발탁하였다.

대표 브랜드로는 'TS샴푸',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TS마스크',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이 있다. 이외에도 기능성 화장품 등의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