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게임 대기업 콘솔시장 도전확대 게임 일자리 동반 확장 중,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연우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정연우 기자] 대항해시대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 봤을 것이다. 15세기에서 16세기에 걸쳐 유럽인들이 신항로를 개척하고 신대륙을 발견하던 시대를 통칭하는 단어로 바스코 다 가마, 콜롬버스, 마젤란 등 역사 속의 많은 영웅이라 평가받는 인물들이 탄생하던 시기다. 지금 대한민국에 새로운 콘솔게임 시장을 향한 새로운 대항해시대가 시작되려는 여러 움직임이 새롭게 포착되고 있다.

콘솔게임의 선호도가 높은 대표적인 시장은 미국으로 콘솔시장의 게임규모만 38.4%에 이른다. 엔씨소프트는 퓨저를 통해 PS4, 엑스박스원, 닌텐도스위치에 게임을 출시했으며 12분기만에 흑자 전환에도 성공했다. 넥슨도 엑스박스용 카트라이더 개발을 진행중이며 스마일게이트도 엑스박스용 크로스파이어X를 개발하고 있으며 GOTY 수상을 목표로 한다는 포부도 밝혔다.

콘솔게임 시장은 역사와 전통이 있는 시장으로 세대가 거듭되는 시점마다 더 진보된 게임들의 시발점이 되고 있다. 시대의 최신기술이 반영된 기기들이 주기적으로 발매되며 개발자의 새로운 도전의 장을 만들어 주고 있다. 동시에 엄청난 일자리의 창구가 된다. 최신의 기술로 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인력이 필요하다. 대한민국 거대 게임기업들도 그 방향으로 가고 있다.

개발을 꿈꾼다면 게임회사 취업이 답이다. SGA성남캠퍼스 개발자 과정은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학습부터 심화과정은 물론이고 개발자의 삶을 살기 위한 체계적인 노하우와 루틴을 개인별로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며 장기적인 회사생활을 위한 마인드 셋 관리 방법도 함께 전수한다. 출시 경험을 가진 분야별 강사진과 함께 모든 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진다.

분야별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툰과 웹소설과정, 종목별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도 별도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지급한다. 이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준비가 되어 있어 상황에 맞춰 학습해 나갈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게임 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캠퍼스를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년 1분기에 제5캠퍼스 일산캠퍼스가 오픈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서울게임아카데미와 브랜드 계약 명칭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