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버닝썬 사태

한예슬 “일반인 남친 루머·버닝썬 마약 여배우 NO···선처 없을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사진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공개 이후 이어지는 논란과 ‘버닝썬 여배우’ 루머를 정면반박했다.

9일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통해 본인과 관련된 모든 루머를 해명했다.

이날 한예슬은 직접 만들어 온 O, X 판을 들고 루머에 관해 설명했다.

먼저 한예슬은 “남자친구는 비스트보이즈도 호스트바의 호스트도 아니다”라며 “사기, 공사, 남에게 피해를 줬던 일들, 성 노동자 이런 것들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과거 유흥업소 접대부로 일했다며,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곳 역시 불법적으로 운영됐던 유흥업소라고 보도했다. 또 한예슬의 남자친구에게 금전적 피해를 입은 여성이 존재한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한예슬은 “저한테 공사 당했다고 하는데 무슨 공사인지. 능력 있는 여자가 남자친구에게 잘해주면 공사 당하는 거냐”며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본인이 그런가 보다”고 말했다.

한예슬은 “제가 남자친구의 얼굴을 공개해서 신상이 공개됐다고 하는데 제가 거리낌이 있다면 얼굴을 공개했겠느냐. 신원을 보장할 수 있다는 입장 표명이었다고 생각한다”며 “피해를 봤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저도 알고 싶다. 제발 경찰에 신고하고 고소해 달라. 법정에서 명명백백하게 밝혀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예슬은 5억원가량의 람보르기니 차량을 남자친구에게 선물했다는 ‘가로세로연구소’의 주장에 “남자친구한테 보라색 람보르기니 우라칸을 선물해줬다? 아니다. 내 차다”라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한예슬은 “일반인 남자친구와 관련된 악플, 허위사실 절대 용서하지 않고 선처하지 않고 끝까지 집요하게 찾아내서 꼭 제 남자친구의 억울함 풀어주고 명예를 되찾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한예슬은 버닝썬 마약 배우 루머에 대해 “버닝썬 태어나서 딱 한 번 가봤다. 룸도 아니고 모두가 지켜보는 홀에서 놀았다”며 “핼러윈 파티하러 갔다. 친구, 지인, 스태프를 초대해서 놀았다”고 밝혔다.

한예슬은 “딱 한 번 가본 나를 전국적으로 마약쟁이에 침 질질 흘리는 사생활이 문란한 여배우로 만들었다. 한예슬 죽이기에 나섰다”며 “버닝썬에서 마약이라든지 성매매라든지 많은 이슈가 있었는데 그럼 거기 간 모두가 마약쟁이냐”고 반박했다.

한예슬은 “버닝썬에서 한예슬씨 오셨다며 룸을 준비해주신다고 했지만 왜 답답하게 룸에서 노냐고 홀에서 놀고 싶어 스테이지가 가장 잘 보이는 DJ 박스 쪽에 자리를 잡아달라고 했다”며 “일어서면 스테이지에서 누구나 다 볼 수 있는 곳에서 친구들과 즐겁게 놀았다. 이건 법정에서 명명백백하게 증언할 수 있다”고 했다.

아울러 한예슬은 “그동안 주변에서 반응하지 말라고 해서 가만히 있었지만 버닝썬의 마약과 나를 연관 짓는 건 법적 대응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증거 수집을 위해 타이밍을 기다리고 있었다”며 “악플러를 선동해서 말도 안 되는 루머로 상처를 주고 확인되지 않은 사실로 한 사람의 인생을 송두리째 짓밟는 무차별 폭행이 과연 살인미수와 뭐가 다르냐”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한예슬은 “기부를 했지만 결국엔 소송까지 가야 될 것 같다. 결과가 어떻게 나오는지 지켜봐 달라”며 “악플러들 딱 기다려!”라고 말했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