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김정근 아나 "아내 이지애, 故 손정민 군과 퀴즈 프로에서 만나, 기억에 남았다더라"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신동엽, 김정근 아나운서 / 사진=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실화탐사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김정근 아나운서가 과거 '장학퀴즈'에서 만난 아내 이지애와 故 손정민 씨의 인연을 언급했다.

15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서는 故 손정민 씨의 사망 사건을 짚었다.

이날 김정근 아나운서는 "정민 씨가 고등학생 시절 때 퀴즈 프로에 참가했을 때 제 아내와 만난 적이 있다"고 말했다.

김 아나운서는 "아내가 말하길 당시엔 성적도 좋았고 분위기도 밝고 명랑해서 기억에 남는 학생이었다고 하더라"며 故 손정민 씨에 대해 "더욱 더 안타깝다"고 털어놨다.

앞서 지난 4월 30일 이지애는 인스타그램에 “오늘 하루 종일 내 마음을 어지럽혔던 뉴스. 장학퀴즈 경기고 편에 출연했던 손정민 군. 그사이 멋지게 자라 의대생이 되었는데 이게 무슨 일일까요.. 제발 아무 일 없이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는 글을 올렸다.

한편 매주 토요일 밤 8시 50분 방송되는‘실화탐사대’는 변화무쌍한 세상 속에서 실화여서 더욱 놀라운 '진짜 이야기'를 찾는 본격 실화 탐사 프로그램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