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홍석천 "이정재, 이상형 언급 그만하라더라" (전참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홍석천이 이정재와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석천과 홍석천 매니저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홍석천은 영상이 공개되기 전 "홍석천 하면 톱 게이라는 이미지가 있지 않냐. 면접을 볼 때 대중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라며 매니저의 외모를 보고 채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홍석천은 전 매니저를 언급했고, "아이돌 출신 동생이다. '전참시'에서 그 친구가 매니저인 줄 알고 전화가 왔다. 제 매니저를 직접 보시면 '귀여움이란 이런 것이다'라고 할 거다"라며 덧붙였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홍석천 매니저가 등장했고, 그는 출근 전 헬스장에서 운동했다. 홍석천 매니저는 "석천 형과 (일을) 한 지 한 달 정도 됐다. 웨이트를 좋아해서 일 가기 전에 두 시간씩 운동을 하고 간다"라며 털어놨다.

더 나아가 홍석천 매니저는 "형이 매니저 일을 하고 있다. 나르샤 누나 매니저인데 석천 형이 나르샤 누나와 공연을 하는데 석천 형이 매니저를 구한다는 말을 듣고 저에게 연락을 줬다. 좋은 기회인 것 같아서 일을 하게 됐다"라며 설명했다.

홍석천 매니저는 "석천 형 캐릭터가 있다 보니까 신기해하기도 하고 걱정도 많이 한다. 형의 이미지가 다른 사람들한테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는데 안전한 형이고 안전한 오빠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시선을 바꾸기 위해 나왔다"라며 출연 계기를 공개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홍석천 매니저는 운동을 마치고 홍석천의 집으로 향했다. 홍석천의 집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고, 홍석천은 매니저를 위해 요리를 시작했다. 홍석천 매니저는 "시간상 밥을 못 먹은 걸 아니까 제 끼니를 차려주려고 많이 신경을 쓰신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홍석천은 홍석천 매니저가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며 흐뭇해했다.

또 홍석천은 "개인 식당을 차릴까. 남자들만 오게 하는 거다. 네가 앞에서 형 스타일만 받아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 과정에서 홍석천 매니저는 "소문이 진짜냐. (송승헌이) 이상형이라는 게"라며 궁금해했다.

홍석천은 "아니다. 승헌이가 너무 친하니까. 어렸을 때부터 방송을 같이 하지 않았냐. 기자님들이 너무 물어보더라. 그다음부터 '이정재요'라고 했다. 이정재가 날 보더니 '그만하세요'라고 했다. '죄송합니다'라고 하고 끝났다"라며 일화를 밝혔다.

홍석천 매니저는 "다음에는 누구냐"라며 기대했고, 홍석천은 "양세형이다. 귀엽지 않냐. '세형아 한 뚝배기 하실래요?'"라며 영상 편지를 띄웠다.

그뿐만 아니라 홍석천 매니저와 나르샤 매니저는 마지막 공연을 기념하기 위해 스태프들에게 쿠키를 선물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